▶ 잡지식/코인 정보

해쉬플레어 비트코인 채굴 서비스 종료?

오태헌 2018. 7. 21. 21:55
반응형

해쉬플레어 비트코인 채굴 서비스 종료?



아침에 일어나니까 메일 한 통이 와있었습니다.

[IMPORTANT] End of Mining Service of SHA-256 Contracts.

한국어로 번역하면 [중요] SHA-256 (비트코인 채굴) 계약 종료


???


나 아직 계약기간인 1년 안지났는데? 하고 보니



...


간단하게 해석하면


안녕!

알다시피 우린 몇달간 쭉 거지였고 채굴을 해도 돈이 얼마 안모이다가

결국 수익이 0에 가까워지더라. 지금은 아예 마이너스야


그래서 이제 채굴 안할려고

근데 이거 계약 조건 5.5에 너가 오케이 했거든


나중에 빝코 값 오르겠지 ㅎ 나중에 보자




ㅋㅋㅋㅋㅋ 아

이런데다가 돈을 주는게 아니었는데 ㅋㅋㅋ



사이트 들어가보니 여기엔 계약 종료는 아직 안나와있고 돈을 못준다는 얘기는 써있었어요.

채굴을 해도 유지비가 너무 들어서 못준다는 이야기...



작년 12월 초 뒤늦게 대리 채굴인 클라우드 마이닝에 가입했는데

투자한 금액이 100만원



당시 기준으로는 (가격 유지시) 2달반 정도 있으면 원금 회복이라

위험성이 그렇게까지 많이 높지 않다 생각이 들어서 투자를 한 거였는데


날이 갈 수록 채굴 되는 양은 줄고. 비트코인 가격도 떨어지고는

해쉬플레어의 서비스 종료로

100만원중에 60만원정도밖에 가져오질 못했습니다...



극혐이네요..


저는 소액이지만 더 많은 금액을 투자하신분들은 정말...




+

심지어 인증을 1단계만 했을 시에는 출금이 하루 0.01 사토시, 한달 0.05사토시밖에 안된다고 하네요

뭔 개수작이지 진짜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