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하고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 추첨 갔다왔어요 (Air Vapormax FK : AA3831-100)

오태헌 2018. 4. 19. 09:00
반응형

나이키 에어 베이퍼맥스 추첨 갔다왔어요 (Air Vapormax FK : AA3831-100)



나이키 스키너즈 홍대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

지난 13일 금요일 오후 3시 6시간동안 7천장 한정으로 응모권 배부. 추첨 발매가 진행될 것이라는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가격은 29만9천원이지만

어머 이건 사야돼!?



저희는 조금 늦은 3시 16분쯤 도착

어? 별로 안서있네?? 하고 줄을 보는 순간


저기 넘어서 저기

또 넘어서 저기




그냥 막 끝도없이 사람들이 줄을 서있는걸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

가게에서부터 줄의 끝으로만 오는데 10분정도 걸린 것 같아요 ㅋㅋ


그래도 빠지는 속도가 빨라서 금방 들어갈거라 생각하고 서있었습니다.

이런거 줄서는거 처음이야..



줄 서 있으면서 가게에서 나오셔서 도넛 파시는 분들도 계셨고

방금 저희와 같이 '줄이 도대체 어디까지 있는거야' 라고 하며 오는사람들도 있었는데

이런 경험이 처음이라 나름 재밌었어요 ㅋㅋ


이렇게 오래 줄 서는건 놀이공원에서밖에 없는데 ㅋㅋ



결국 응모하는데 걸린 시간은 총 1시간 11분 ㅋㅋㅋ


손 모델.jpg


클럽 갔다온 것마냥 손에 도장 찍히고 응모권을 받아왔습니다 ㅋㅋ

당첨이 됐으면 14일 토요일에 문자가 왔었어야 했는데

문자가 오지 않았어요 ㅠㅠㅠㅠㅠ


아쉽게 당첨되지는 않았지만 나름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ㅎ

다음에 또 있으면 또 해봐야지~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