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일본

Shishamo 시샤모 노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오태헌 2019. 7. 29. 14:04
반응형

Shishamo 시샤모 노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아 제목 길다

 

제목보다 더 놀라운 오늘 방문자수 777

잭팟 터진 것 마냥 뭔가 좋은 일이 있을 것 같은 숫자지만 이 글을 적고나면 777은 사라져있을 것입니다.

 

어 근데 어제는 왜 오른걸까요.

 

 

아니 일단 그걸 얘기하고 싶은게 아니니 시샤모 이야기로 넘어갑시다.

오늘의 글 주제는 시샤모니까요.

 

시샤모(shishamo)는 제가 좋아하는 일본 밴드 그룹으로 블로그에도 글을 적은 적이 있습니다.

일본에서도 별로 인기는 없어서 일본 친구들한테 시샤모 이야기를 하면 물고기(시샤모는 열빙어라는 뜻도 있습니다.)를 떠올리는 친구들도 꽤 있어요.

하지만 저는 시샤모의 가사가 귀엽고 보컬인 아사코의 목소리도 마음에 들어서 좋아한답니다.

 

그런데 그런 shishamo의 곡이 멜론에 올라와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분명히 제가 마지막(머나먼 과거)에 확인한건 시샤모의 노래가 멜론에서 사라져있었을 때였는데

그래서 이전에 다운로드 받아놨던걸로만 듣고있었는데!

 

멜론이 드디어 일을 하고 이제 다시 올려주는건가 하고 바로 29곡을 다운로드

 

하려고 했으나 스트리밍만 열려있어서 다운로드를 하지 못했다는 슬픈 이야기를 전해드리고 싶었습니다.

멜론도 일본 불매운동에 참여하고 있는걸까요.

아베 아저씨가 무역 전쟁 안하겠다고 사이좋게 지내자고 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되는걸까요.

 

ㅠ...

혹시 시샤모 음반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유료) 사이트가 있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어디서 사야되는지도 모르겠어요

 

 

내가 찾아볼 생각은 안하는 나의 팬심... 너무나도 약한 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