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한국

ALIVE(앨리스) - Dance On 앨리스 신곡 떳다~!!

오태헌 2022. 10. 31. 21:23
반응형

오랜만에 멜론 들어갔는데

앨리스가 신곡을 냈다고 합니다.

(심지어 이름도 엘리스(ELRIS)에서 앨리스(ALICE)로 바꿈)

 

유경이 인스타를 팔로우 하고 있었는데

코로나 터지면서부터 활동을 안하고 있다가

올해 인스타를 한번 새로 만들더니

드디어 복귀를 했네요 ㅋㅋㅋ

 

https://youtu.be/G__sh_LZcpo

이번 곡은 DANCE ON 이라는 곡인데

약간 여행갈 때 들으면 좋은듯한,

뭔가 여름...에 나왔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 곡입니다 ㅋㅋ

 

뮤비를 봐도 다들 이쁘게 나오구 ㅎㅎ

(근데 사실 기존 멤버밖에 얼굴을 모름)

조회수도 158만정도 (22.10.31 기준)로 나쁘지 않은 수준으로 나와서

2년만에 복귀한 것 치고는 꽤 괜찮은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게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찾아보니깐 내 안의 우주라는 곡을 디지털 싱글로 먼저 내긴 했는데

싱글 1집은 이번 곡이니깐 ㅋㅋ)

 

제가 블로그에 엘리스 글을 처음 적은것도 꽤 오래전이라서

언젠가 하고 찾아보니

https://realtaeheon.tistory.com/1064

 

요즘 간간히 듣는 신인 그룹 엘리스 (ELRIS)

요즘 간간히 듣는 신인 그룹 엘리스 (ELRIS) 유튜브를 보다 알게됐는데 엘리스라는 신인 그룹이 있어요. 사진 캡쳐 : 멜론 데뷔는 2017년 06월 01일 데뷔한지 5개월이 됐고 앨범은 벌써 두개나 냈네요

realtaeheon.tistory.com

여기

2017년 11월 21일이네요.

진짜 데뷔하고 5개월만에 바로 알아챈거 실환가 ㅋㅋㅋ

 

그때부터 꾸준히 활동하는 걸 지켜보면서

신곡 나오면 다운로드 받아서 듣고 했는데

한동안 활동이 없어서 이대로 사라지려나 했는데

다시 나와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ㅎㅎ

 

 

2017년.

벌써 데뷔한지 5년이 넘은 그룹이긴 하지만

주변에 알고있는 사람이라곤

군인들이나 최근 전역한 동생들밖에 없는 것 같아서

조금 아쉽긴 합니다만...

 

앨리스만의 개성있는 곡을 내며 활동하다보면

머지않아 오마이걸처럼? 1위를 하는 날이 오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듣고있습니다 ㅎㅎ

 

소속사도 바뀌고 오랜만에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는 만큼

좋은 일들만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

살아있니... 라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