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지식/생활 정보

맛있는, 좋은 귤을 고르는 법.

오태헌 2022. 11. 3. 22:58
반응형

이걸 내 블로그에 적는게 맞는건가? ㅋㅋ

 

어쩌다보니 맛있는 귤을 고르는 법까지 적게 된 나의 블로그

하지만 이게 나름 괜찮은 정보고 삶의 지혜에 해당할 것 같아서 ㅋㅋㅋ

그리고 실제로 진짜 이런 귤이 더 맛있었기 때문에 적어놓습니다 ㅋㅋ

 

 

[맛있는 귤 고르는 법]

 

이렇게 귤 똥꼬에 주름이 져있는게 맛있는 귤이라고 합니다.

 

 

오늘 정보 끝

 

 

 

...?

 

+

갑자기 어디서 맛있는 귤을 먹는 방법을 들어버려서

실제로 똥꼬가 밋밋한 귤이랑

저렇게 주름이 진 귤을 비교해서 먹어봤는데

주름진 귤이 더 달고 맛있었습니다.

 

무슨 원리로 저게 더 맛있는 건지는 모르겠는데

(더 익었다는 뜻인걸까?)

진짜로 저렇게 생긴게 더 맛있더라구요?

 

보통 귤을 먹으면 같은 곳에서 같은 날 주문을 한 귤이라고 하더라도

어떤건 좀 시고 어떤건 좀 달고하던데

이제 더 달고 맛있는 귤을 먹기 전에 찾아내는 방법을 알아냈으니

귤 택배를 받게 되는 날이 온다면

저는 이제 제가 맛있는 귤을 다 먹고

신 귤들은 가족들에게 양보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됐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귤 똥꼬 다 확인해~

 

 

이 외에도 귤을 주무르면 더 맛있다는 이야기도 있으니

기왕이면 귤 똥꼬에 주름진 귤을 골라서

조물조물 하다가 드시면

맛있는 귤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내일부터 최저기온도 0도가 되고

이제 겨울이 되가는 것 같은데

귤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는 증거니

맛있는 귤 고르는 방법을 잘 익혀놔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