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지식/생활 정보

고속버스, 시외버스 할인받는 법. 코버스 말고

오태헌 2022. 10. 17. 09:00
반응형

친구와 여행을 가기로 했습니다.

전주로 가기로 했는데

 

기차는 모두 매진

주말을 하루 전날 예약하려는 우리가 바보였던걸까...?

 

하는 수 없이 기차보다는 불편한 (저는 멀미를 합니다.)

고속버스를 타는걸로 결정.

 

시간은 2시간 40분으로 기차보다는 비싼 가격이었으나

2명에 27,600원으로

기차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이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뭔가 또 할인받을 수 있는게 있지 않을까?'

싶어서 찾아봤습니다.

 

그래서 이야기한게 맨 위의 톡

바로 이 내용인건데

웃긴건 제가 위에 표시한 저 사이트가 코버스였던것 같습니다 ㅋㅋㅋ

할인이 안돼있어요 ㅋㅋ

주말이라서 그런건가?

아니면 요즘엔 하지 않는 이벤트인건가

 

다른 할인 방법이 없나 찾아보다가

'야놀자'에서 할인을 한다는 정보를 얻었습니다.

(광고 아님, 나도 돈 받고 글 쓰고 싶음.)

 

야놀자에서 버스를 선택하고

결제를 하기 직전까지는 같은 가격이 나옵니다.

27,600원

 

하지만 결제창으로 넘어가니

5% 할인 쿠폰이 있더라구요.

매월 할인 쿠폰을 하나씩 뿌리는건지

10월 할인 쿠폰이라고 적혀있는 쿠폰이 하나 있었습니다.

 

바로 쿠폰 적용해서

5% 할인을 받은

52,440원에 결제 완료했습니다.

 

가끔 카카오페이나 토스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는 것 같은데

아쉽게도 이번에는 그런 이벤트는 하지 않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이걸로 만족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