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 정보/한국

[17년 8월 부산여행] 2. 지금은 없어졌을 해운대 진심족발에서 6천원으로 점심을!

오태헌 2017. 9. 17. 09:00
반응형

[17년 8월 부산여행] 2. 지금은 없어졌을 해운대 진심족발에서 6천원으로 점심을!


이전글

[17년 8월 부산여행] 1. 부산역 초량국밥 : http://realtaeheon.tistory.com/1015



아 글제목 너무 길다



친구들에게 짐을 맡기고 저는 서비스센터에 갔다왔습니다..

서비스센터가 그렇게 멀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제가 폰을 수리하는동안 친구들은 센텀시티로 이동했다고 합니다.

뒤늦게 쫒아가서 도착해보니



이러고 있음 ㅋㅋㅋ



친구들 말로는 정말 집에 두고싶을 정도로 엄청 좋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옆에 178만원으로 가격이 보이는데

36개월 할부를 하면 한달에 5만원, 하루에 1700원정도로 사용할 수 있다고 직원분께서 알려주셨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그러나 우리는 가난한 20대


밥이나 먹으러 이동합니다.



센텀시티에는 서울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프렌차이즈들이 많은 것 같아서 해운대로 이동했어요.

이동하면서 누구보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 검색이 가능한 제가 찾아보니 해운대에 점심특선으로 돼지 두루치기를 6천원에 먹을 수 있는


돼지 두루치기 정식을!!! 단돈 6천원에!!

(※ 17년 8월 말에 영업 종료하신다고 했습니다. 아마 지금 글을 보고계신분들은 찾으실 수가 없으실거예요 ㅠ)


가난한 20대에게는 너무나도 좋은 식당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바로 이동했습니다.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조금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ㅠ

건물 앞에서 뱅글뱅글 돌다가 포기할뻔...ㅎ


도착하자마자 돼지 두루치기 6인분!

혹시나 해서 가격을 물어봤는데 정말 6천원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도착해서 사진!


사진에 없는 두명은 전화, 담배 ㅋㅋ



그리고 등장한 고기님...



찌개도 함께 나왔습니다...

정말 어마어마하게 막 퍼주시는 그런 엄청난..


위에 사진에 있는게 3인분이에요. 더군다나



공기밥도 당연히 한그릇씩..

그런데 딱 요렇게만 나오는게 아니죠



밑반찬...


저.. 저희 1인당 6천원인데..



맛까지 어마어마했습니다.

돼지냄새 이런거 정말 느낄수가 없고 진짜 엄청 맛있었어요.


친구들이랑 엄청 배부르게 먹고 계산하면서 사장님께

엄청엄청 맛있었다고 꼭 글 쓸게요!! 홍보 열심히 할게요!! 했는데

며칠뒤에 가게 문을 닫으신다고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런 가게는 없어지냐며 친구들이랑 한탄을 하면서 나왔던게 생각이 나네요 ㅠㅠ



밥을 먹고나서는 잠깐 해운대로 나왔습니다.



비가 와서 사람이 별로 없겠지~ 하고 왔는데

여름방학은 여름방학... 사람이 꽤 많았어요.


비와도 물에 들어가면 어차피 젖는다는 생각으로 신나게 뛰어놀고 계신분들이 꽤 많이 보였습니다.



재밌었던건 화장실 디자인 ㅋㅋㅋ

경찰분께서 24시간 잠복근무를 하고 계시네요



저희도 당장 바다에 들어가서 뛰어놀고 싶지만

갈아 입을 옷도 가져오지 않았기에 뛰어놀 수가 없었습니다


어쩔 수 없이 해운대를 배경으로 사진 한장씩이나 찍고 가자고 하고



사진 한 장 찍었어요 ㅋㅋㅋ


모델포즈를 취해보고 싶었으나 모델과는 다른 몸... 따라오질 못하네요



그 후 한 정거장을 걸어 이마트에서 장을 보고

20만원 어치를 쇼핑한 뒤 택시를 타고 호텔로 이동했습니다.



3에서 계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