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기/건강 일기

[교정 일기] 누룽지 먹다가 교정기가 떨어졌다;; 19.03.12

오태헌 2019. 3. 24. 21:50
반응형

[교정 일기] 누룽지 먹다가 교정기가 떨어졌다;; 19.03.12


어느 때처럼 촐촐했던 3월 12일

옆에 있는 누룽지를 집어 먹은게 문제였습니다.


(당일 인스타 스토리에 올렸던 사진)


교정기가 떨어져버렸어요;;

이렇게 쉽게 떨어질 줄 몰랐는데


지난번에는 빠삐코 먹다가 떨어지더니 이번엔 누룽지를 먹다가 떨어져버렸습니다 ㅎㅎ

그래도 그때는 그 날이 치과에 가는 날이었어가지고 따로 예약을 하지 않고 바로 갈 수 있었는데

이번에는 예약 날 까지 2주 정도나 남았어서

그냥 바로 갔습니다.


이게 어느정도 신경이 안쓰이면 가는데 교정기 떨어져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달랑달랑 거려서 자꾸 혀가 건드리려고 하는 게 있어가지고 안 갈 수가 없더라구요 ㅋㅋ



하는 수 없이 예약 없이 치과에 갔습니다만

교정 선생님이 오시는 날이 목요일 뿐이라서 바로 다시 붙이진 못하고 잘라냈습니다. ㅠㅠ


앞으로는 누룽지도 살살 물어 먹어야겠어요

누룽지 먹다가 떨어지는 건 상상도 못했네요



목요일이 되고

다시 교정기를 붙이러 갔습니다.


근데 교정기만 붙인게 아니라 조금 더 두꺼운걸로 바꿔버렸어요!

예상보다 빠른 진도인데 이걸로 교정 끝나는 날짜가 살짝 앞당겨진걸까요


+

이전에 빠삐코 먹다가 떨어진 거를 블로그에 썼다고 생각했는데

글을 안써놨네요? ㅋㅋㅋ


요즘에 블로그 글을 정말 안쓰긴 했나봅니다.

블로그 투데이도 많이 떨어지고 한 걸 보니 조금 다시 열심히 써야겟다는 생각이 드네요.


교정 일기도 열심히 다시 써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