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먹고

분위기 좋은 카페 할아버지공장 다녀왔습니다.

오태헌 2019. 6. 11. 09:00
반응형

분위기 좋은 카페 할아버지공장 다녀왔습니다.

 

 

아는사람들은 다 알지만 저는 몰랐습니다. 어디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왔는데 정말 분위기가 좋아서 블로그에 남겨보려고 합니다. 일본 친구들이 항상 '예쁜 카페 가고 싶어!' 라고 이야기를 해왔는데 지금까지는 제가 예쁜 카페를 잘 몰라서 소개를 못했습니다. 이제는 여기 소개하면 되겠습니다.

 

처음에는 '할아버지 공장' 이라고 해서 진짜 막 주변이 콘크리트로 덮혀있고 공장 느낌이 팍팍 날 줄 알았습니다. 근데 막상 와서 보니 공장은 카페 옆에 있고 카페는 정말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할아버지 공장'이라는 이름보다는 '할아버지 정원'이 더 잘 어울리는 이름의 카페였습니다. 주변은 벽돌담이 쌓여있었고 카페의 전체 느낌은 자연(식물)과 함께 한다는 느낌이 강했어요. 여기저기 식물들이 있었고 카페 테이블도 나무!! 라고 외치는 듯한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심지어 저 같은 인스타 충들을 위해 이런 나무 위의 오두막 집도 있었어요. 실제로 저기서 사진도 많이 찍고 계셨습니다. 아마 인스타 하시나봐요. #감성 #오두막 #내집장만 

 

음료도 꽤 다양했고 맛도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같이 먹은 케잌은 아마 제 기억이 맞다면 고구마 케잌인데 괜찮았습니다. 나무 느낌이 강한 분위기 있는 카페를 찾고 계시면 이쪽으로 오시면 될 것 같아요.

 

위치

 

 

+ 이 글은 돈 받고 쓴 글이 아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