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기/건강 일기

일찍 일어나는 생활

오태헌 2019. 10. 8. 09:00
반응형

일찍 일어나는 생활은 정말 아주 잘 되고 있습니다. 8월 23일에 글을 쓴 걸 보면 8월 22일부터 5시 즈음에 일어나기 시작한 것같은데 이 생활을 벌써 한달 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물론 오늘같이 어제 무리한 운동으로 인해 너무 피곤해서 6시까지 잔 날이 다섯번정도 있고 하루는 늦게까지 술을 마셔서 1시에 잠이 들어 7시나 8시에 일어난 적도 있긴 하지만 그런 날을 제외하고는 거의 대부분 다섯시 기상에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저 글을 쓴 바로 다음날인 8월 24일에 카톡방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시보프로젝트라고 10시에 자서 5시에 일어나는 생활을 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10시가 되기 전에 '슬슬 잘 준비 합시다' 하는 톡 같은걸 올리고 5시쯤 돼서 기상 인증을 하는 방식의 채팅방입니다. 카톡 닉네임을 [닉네임 / 일찍 일어나서 하고 싶은 것]으로 변경한 뒤 매일 기상 후 그 일을 하는 인증샷을 올리면 되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일기쓰기다보니 매일 아침에 일어나서 일기장을 앞에 놓고 사진을 찍고 있는데 이런 생활을 반복하다보니 조금 더 오래 지속하게 되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혹시 글을 읽으시고 함께 해보고싶다는 생각이 있으신 분께서는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와주시면 됩니다.

현재는 저 포함 열네명이 함께하고있어요.

 

https://open.kakao.com/o/gS9SCGB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