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 정보/일본

메이드카페 노래 どりーみんパスポート (도리민 파스포토) 가사

오태헌 2023. 1. 25. 23:00
반응형

메이드카페 글을 적었는데

이걸 빼먹어서 추가로 적습니다.

 

이것도 꽤 중요한거 아닌가 싶어서 ㅋㅋㅋㅋ

 

 

지난 글에서 이런걸 뽑고 하는

뮤직 타임 시간이 있는데

 

그 때 춤추는 약간 오리지날곡? 같은게 있었습니다 ㅋㅋㅋ

 

메이도링링~ 이라고 하는 건줄 알았는데

메이드카페 이름 자체가 maidreamin 이더라구요.

 

메이도리민 이었습니다 ㅋㅋㅋ

 

 

https://youtu.be/txho0ErZp0E

약 4년전에 찍은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 있길래

가져와봤습니다 ㅋㅋ

 

근데 여기 나오시는 분들은 다들 경력이 높으신 분들이더라구요.

그때 메이드카페 가서 안내를 받았는데

저 옷을 입고 있는 사람들이 경력이 쌓인 사람이라고 들었습니다.

 

최소 몇년은 메이드카페에서 일을 하신 분들...

전문가 분들이십니다 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약간 진짜 일본 아이돌 느낌 (과거의)도 나는 것 같습니다.

 

 

가사도 간단하게...

1절만 해석을 해보면

 

 

여기부터는 꿈의 나라야

누구든지 마법에 걸려버려

새로운 무언가를 찾기 위해

만나러 온다고 약속해줘

 

길모퉁이에 있는 비밀의 문

열고나서 아치를 통과하면

자유가 되는거야 언제든지

지금 바로 와줘

 

저 먼 별에서 꿈을 전하러 왔다구

다른거 다 잊어버리고

편히 쉬라구, 즐기라구

이쪽만 보라구

 

메이도리민 메이도리민

꿈의 나라에서 놀자

듬뿍 사랑을 담아서 서빙하고

웃는 얼굴로 힘내자

 

메이도리민 메이도리민

항상 여기서 기다리고 있어

마법의 촛불을 키고

사랑을 맛있게 드세요

 

맛있어져라

모에모에 큥~

 

 

..

정도가 되겠습니다..

 

근데 진짜 이 노래가 메이드카페 주변에서 계속 흘러나와요 ㅋㅋ

메이도리민 메이도리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