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기/생각 : 나도 뭘 쓰는지 모름

갤럭시 노트 8 액정 산산조각

오태헌 2017. 11. 17. 09:00
반응형

갤럭시 노트 8 액정 산산조각


글 쓴줄 알았었는데 글을 안썼었네요..


올해 4월 저는 S8+를 주문했다고 글을 작성했었습니다.

갤럭시 S8+ 미드나잇 블랙 128GB 주문했습니다 ㅎㅎㅎㅎㅎ : http://realtaeheon.tistory.com/931


그리고 7개월이 지난 지금동안 수리비만 100만원이 넘게 나왔는데..

처음에 액정이 깨져서 26만원? (파손 액정 반납 후 할인받은게 이 금액)

부산에 놀러갔다가 방수폰 자랑한다고 바닷가 들고갔다가 10초 빠뜨려 침수돼 65만원

그리고 또 액정 앞뒤 다 깨져서 20몇만원...;


이걸 보고 한 친구는 말했습니다.

두대의 가격을 한대로...ㅠㅠㅠㅠㅠ


아무튼 약하디 약한 갤럭시를 보고 이제 다시는 갤럭시를 사지 않겠다고 다짐했지만

약정이 남은 저 포함 현재까지 저희 가족들은 모두 갤럭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 갤럭시 노트8로 바꾸신 저희 엄마께서

핸드폰을 옆으로매는 작은 가방에 넣고 다니셨는데

그게 끈이 풀리면서 바닥에 떨어졌고

거기다가 그걸 버스가 밟고 지나갔다고 하시면서 핸드폰을 보여주시는데



ㅋㅋㅋㅋ 정말

액정이 이렇게까지 깨질 수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산산조각이 났었어요.


앞뒷면 다 깨져가지고 정말 엉망으로... ㅋㅋㅋ

필름이 붙어있어서 그나마 깨진 조각들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저처럼 필름 안붙이면 조각에 손을 베일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돼요.


이 다음날 바로 수리를 맡기셔서 지금은 다시 예쁜 조약돌 모양을 하고 있지만

조심하지 않으면 20만원이 넘는 돈이 바로 사라질 수 있다는걸 보여주는 좋은 예인것 같습니다



+

버스에 깔리면 모든 폰들이 저리 되겠지만

삼성 액정은 너무 약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