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기/생각 : 나도 뭘 쓰는지 모름

리니지M 설치했어요.

오태헌 2017. 11. 30. 23:53
반응형

리니지M 설치했어요.



미쳤다 내가 이 게임을 하게 될 줄은 몰랐는데

결국 설치하고야 말았다..


리니지 M...


리니지가 모바일 게임으로 나온게 두개더라구요

리니지 레볼루션?이랑 지금 위에 설치한 리니지M


근데 리니지M이 더 인기가 많길래 리지니M을 설치했어요.



처음 딱 배경을 봤는데

바람의 나라 느낌이 살짝 들었어요.


아저씨들만 한다는 리니지에 발을 들일줄은 몰랐는데...



용량도 어마어마하더라구요

거의 뭐 PC게임급 용량을 가지고 있어요.

1944MB;


이게 작업장을 돌리는 사람이 엄청 많을 정도로

상업적인 게임이라고하고

다른 친구들한테도 들어보니 한 달에 알바비정도로 벌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그 정도의 돈을 벌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시간을 투자해야겠지만 말이에요.

또 계정은 네개를 돌리라고도 하고..;; 플레이는 컴퓨터로 하루종일;



그렇게까지 하고싶진 않은데.. 하면서 일단 이용약관에 동의를 하고 만들었어요


하는데 서버도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구요.

리니지를 잘 아는 친구가 어떤 서버든 01서버에만 만들면 된다고 해서

판도라 01서버에 일단 만들었어요.



닉네임은 메이플마냥 오태헌 하려다가

기본요정으로 ㅋㅋㅋ


바람요정?이 좋다고 하길래 우선 요정으로 만들어놨습니다.

바람을 선택하긴 했는데

뭐가 뭔지 아직 모르겠더라구요


퀘스트만 계속 깨고있는중..


근데 이거 방어력은 어떻게 보는건지

무기 공격력은 어떻게 보는건지 하나도 모르겠;;



이런거 하나하나 알아가면서 나도 이제 메저씨에서 린저씨가 되는걸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