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기/생각 : 나도 뭘 쓰는지 모름

카카오톡 이용제한 당했다 feat.서비스 정책에 따라 카카오톡 사용이 제한 되었습니다.

오태헌 2018. 1. 17. 09:00
반응형

카카오톡 이용제한 당했다 feat.서비스 정책에 따라 카카오톡 사용이 제한 되었습니다.


이때 정말 거지같았는데 지금 와서 포스팅할라고 하니까 또 거지같넹 ㅎㅎ


갑자기 오픈채팅에 톡 보내는 창이 없어지더니

톡방에 들어가면


'서비스 정책에 따라 카카오톡 사용이 제한되었습니다.

앱을 삭제하지 마시고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라고 나왔습니다.


내가 뭔 정책을 위반했다고 이러나하고 어이없어하고 있는데 온 카톡



뭐야 사진 왜이렇게 커


제한 내용 : 오픈채팅 이용제한 7일

제한사유 : 운영정책 위반


근데 옆에 시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후 11시 30분이라

상담원과 통화도 안돼요 ㅋㅋ


빡쳐서 일단 오픈채팅방에 알리기 위해 캐치한테 톡보냄 ㅋㅋㅋ



ㅋㅋㅋ 비웃는거봐



고객센터는 9시부터 7시까지라고 합니다.

저처럼 이용제한 당해서 글을 읽고 계신분들 참고하세요 >_<



운영정책 위반으로 정지먹었다니깐 분수쇼 그만하라고 합니다 ㅎㅎ

분수쇼 안했어요



심지어 내가 만든 톡방인데 내가 정지당해서 톡방 검색조차 안됨 ㅋㅋㅋ



카톡에서 말 못해서 짜증나가지고 메이플에서 말할라고 메가폰 잔뜩 사옴



메가폰 써보니 한분이 5명 이상이 신고하면 우선 정지라고 하더라구요

그때 머리를 스친게 


코인 오픈톡방..


이 날이 아마 라이트코인 폭등하던 날인데

이런식으로 썼다가 5명이 차단했다고 자동 정지 당한 것 같더라구요..


거기 방 260명 있는 방이었는데...





어쨌든 결국 아침이 되고

전화를 해서 문의를 해봤습니다.


하지만 한번엔 안되더라구요

상담 예약을 신청하고 오후쯤 돼서 다시 연락이 왔습니다.


그쪽 관계자분께서 얘기하는걸 들어보니

1. 운영 정책 위반하는 행동중 무언가를 해서 차단당한거다.

2. 무엇을 했는지는 우리는 알려주지 않을 것이다.

3. 7일 정지 회피할라고 카톡 탈퇴하거나 하면 오픈채팅만 정지가 아니라 카톡도 정지당하니 참고하시라 ^^


ㄹㅇ 얘기듣는데 말하는 방식이 마음에 안들어서 더 빡침 ㅋㅋㅋㅋ

진짜 이때 카카오톡 지워버리고 라인 쓰고 싶어졌는데

네이버도 나 싫어해서 그냥 카톡 씀 ㅋㅋㅋㅋ (내가 네이버를 싫어하는게 아니라 네이버가 나를 싫어해요)





두번째까지는 그대로 1주 정지

세번째부터는 2주 정지라고 합니다.


근데 솔직히 영차영차 썼다고 일주일 정지는 너무한거 아닌가요;

더군다나 260명 있는 방인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