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쓰고

증산 밝은 미소 치과에서 스케일링 받고 왔어요

오태헌 2018. 2. 16. 20:18
반응형

증산 밝은 미소 치과에서 스케일링 받고 왔어요


크리스마스 전에 갔다왔는데 이제서야 글을 쓰다니...

나의 업로드 속도 너무나도 빠르구요..



스케일링을 안받은지 어언 1년..

원래 6개월에 한번씩 받으라고 했었는데

어쩌다보니 1년이 돼버렸어요.


사람이 없을 시간대라서 지금 가면 괜찮지 않을까~ 하고 주변에 있는 치과에 왔습니다 ㅎㅎ



여기예요.

디엠씨랑 증산역 사이에 있어요.



운 좋게 사람이 없음 ㅎㅎㅎㅎ

바로 입장 ㅎㅎㅎㅎ


덕분에 치과 왔다는 사진도 딱 찍어놨습니다.

저기 구석에 벗어던진 나의 옷이 걸리적 거리네요.


옆에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저의 업로드 속도를 체감할 수 있게 해주네요..

지금은 없어졌겠지





상담받기전에 이를 먼저 찍었어요

귀걸이 빼라고 해서 귀걸이빼고 사진 한번 찍어줬습니다.


그 찍은 사진이 바로 아래 사진 ㅋㅋ



나름 가지런?? ㅎㅎ


저기 누워있는 사랑니가 보이는데

선생님께서 아직 이가 나온게 아니라 걱정할 필요 없다고 하셨어요

스케일링도 1년동안 안해서 걱정했는데 치석도 별로 없다고 ㅎㅎㅎ

잘 관리하고 있다고 칭찬도 받았습니다 ㅎ


선생님 너무 친절하세요.. 사.. 사랑해요..



예쁘게 앉아서 스케일링 받았습니다 ㅎㅎ



치과는 오전 9시 30분부터 6시 30분 (점심시간 1시 ~ 2시)
토요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라고 합니다.


집에서 거리는 좀 있지만 치과가 좋아서 옮길까 생각중...ㅋㅋㅋ

선생님 다음에 또 갈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