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쓰고

LG 유플러스 짜증난다. 추가단말접속서비스에 가입하셔야만 불편없이 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태헌 2018. 4. 5. 09:00
반응형

LG 유플러스 짜증난다. 추가단말접속서비스에 가입하셔야만 불편없이 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어느날 갑자기 컴퓨터를 하는데 이게 떳어요.

지금 LG로 바꾸고 1년 반이 지났는데

이제 와서 이게 떴어요 ㅋㅋㅋㅋ


찾아보니까 컴퓨터를 세대 이상 연결하면 이게 뜬다고 하더라구요 

(와이파이로 노트북을 연결해도 뜬대요.)


근데 왜 이제와서?

그리고 나 이거 인터넷 신청할 때 그런 얘기 못들었는데???

심지어 나 지금 두개밖에 안쓰는데??


일단 인터넷 차단 PC 변경을 눌러서 사용하니

다른쪽 컴퓨터가 인터넷이 안됩니다 ㅎㅎㅎ

ㅎㅎㅎㅎㅎ 아침부터 빡치게


바로 전화 때렸습니다

전화해서 물어보니 세대부터는 돈을 더 내주셔야한다고 하네요 ㅎㅎ

그런건 가입할때 얘기를 해줘야지 왜 이제와서 다시 돈을 내라고 하는지

지금 두대 쓰고 있다니까 최근에 뭐 손님이 오셨었는지

세대가 연결됐는지 이런걸 물어보더라구요 ㅋㅋ


아니 손님이 와서 노트북 연결한다고하면

'아 ㅎㅎ 잠시만요, 추가단말접속서비스 가입하고 올테니 기다리세요' 라고 해야된다는건가

개빡치게 하네

심지어 손님 오지도 않았음..


진짜 너무너무 화가나지만 상담원과 싸울 수 없으니 열을 식히고

컴퓨터 두대 쓰고 있으니 풀어달라고 했습니다



정말 이게 뭔 개소린지 모르겠어요

이렇게 중요한거는 인터넷 가입하기 전에 알려줬어야지

1년 반이나 지나서 갑자기 접속 막아버리고 돈 더 내라니 뭔 강도짓이야 이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