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쓰고

에어팟 구입 후기! 갤럭시에서도 사용 가능!?

오태헌 2018. 7. 24. 09:00
반응형

에어팟 구입 후기! 갤럭시에서도 사용 가능!?



에어팟 입니다.

저는 갤럭시를 쓰고 저희 엄마도 갤럭시를 쓰고 아빠도 갤럭시를 쓰고 동생도 갤럭시를 쓰지만

에어팟을 샀습니다.


사실 제가 쓰려고 산 게 아니라 무선 이어폰을 원하시던 엄마한테 선물을 해보려고 샀습니다.

저는 삼성 서비스센터에서 산 2만원짜리 이어폰을 잘 사용하고 있어요.

무선 이어폰... 에어팟.. 나도 갖고는 싶지만 20만원 가까이 하는 가격에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부모님께 양보합시다.



열어보니 설명서가 들어있었고

에어팟은 치실 같은 통에 들어있었어요.



진짜 치실옆에 놓으니 더 치실 같은데 저게 20만원 가까이 한다는거지..



그리고 통에는 충전 케이블도 들어있었습니다.

충전기는 들어있지 않아요. 개별 구매를 해주셔야 하는 것 같습니다.


엄마가 이거 보고 충전기도 안준다고 뭐라고 하셨습니다.

가격을 올리고 충전기를 포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저는 11번가에서 샀는데 원래 이런거겠죠?




어쨌든 후기를 말씀드리면


갤럭시에서도 잘 연결이 되고 사용이 됩니다.

블루투스 켜주시고 연결해주시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통화 품질도 상당히 좋고 음질 역시 좋았습니다.


무선이라 선이 걸리적거리지 않는점도 꽤 좋았고 쉽게 빠질 줄 알았지만 쉽게 빠지지 않는다는 점도 상당히 놀라웠습니다.



하지만 충전 상태를 케이스를 열어봐야 한다는 점과 아까 이야기 했지만 충전기가 별도 구매라는 점이 조금 아쉬운 것 같네요.



....

사실 나도 에어팟 쓰고싶어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