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쓰고

콘택트 렌즈 CQ Plus 3.5

오태헌 2019. 7. 9. 16:51
반응형

콘택트 렌즈 CQ Plus 3.5

 

찾아보니 이 윗버전이 4.0인것 같습니다.

 

초등학교 2학년때부터 안경을 쓰기 시작해서 성인이 된 지금은 렌즈를 끼고 있습니다. 안경보다는 렌즈가 편해서 평소에 생활할 때는 거의 렌즈를 착용하고 있고 안경은 집에서 자기전 1시간정도나 일어나서 1시간 정도를 제외하고는 착용하고 있지 않다보니 원데이는 가격면에서 너무 부담이 돼 6개월짜리를 사용하고 있는데 초반엔 좀 괜찮다가 어느 정도 지나고 나면 눈이 항상 건조하다고 느끼게 됩니다. 그래서 저는 지금까지 여러 곳을 다니며 렌즈를 써봤는데 제가 써본 렌즈 중에서는 가격면에서도 눈의 피로감에서도 이 렌즈가 가장 괜찮은 것 같아서 계속 이 렌즈를 쓰고 있습니다.

 

집 주변에서 대충 5만원 정도면 구입할 수 있는 이 렌즈는 6개월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써본 렌즈 중 그나마 가장 덜 불편하며 6개월 이상 착용이 가능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꽤 추천을 해 왔는데 오늘 블로그에 마땅히 쓸 것도 없고 렌즈도 바꿔꼈기에 사진찍어서 적어보는 겁니다.

 

렌즈가 인터넷 구매가 됐다면 조금 더 싸게 살 수 있었을텐데, 4.0을 3.5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을텐데, 4.0은 조금 더 촉촉하겠지? 라는 여러가지 생각들을 하면서 적는 글이라 그닥 글 쓰는게 재밌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혹 여러분께서 더 싸고 좋은 렌즈가 있거나 저 렌즈를 싸게 팔고 있는 곳을 알고 계신다면 덧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또 안경점 하시는 분이 저걸 싸게 팔고 계신다면, 제 글을 읽고 계신다면 알려주세요. 제가 거기서 구입하고 블로그에 홍보글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p.s. 저는 서울에 살고있으며 부평 정도 까지는 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