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들 모음/쓰고

현카캐쉬백을 받았습니다.

오태헌 2019. 6. 20. 09:00
반응형

현카캐쉬백을 받았습니다.

 

갑자기 알람이 울렸습니다. 현카캐쉬백 45원 입금했습니다.

'무슨 이런 은행 이자같은 작디 작은 돈이 캐쉬백이 되었을까' 라고 생각을 했는데 생각해보니 저는 현대카드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우리은행 체크카드와 신용카드 그리고 삼성카드만 있지 현대카드같은건 가지고 있지도 않았습니다. 어느 누가 나 모르게 선물을 준건가 하고 인터넷에 찾아보니 저처럼 똑같이 현대카드를 사용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현카캐쉬백을 받으신 분들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찾아보니

 

 

다이소.

다이소에서 체크카드로 물건을 구입하면 현카캐쉬백을 바로 준다구요!라고 말하면 정말 돈을 받고 포스팅을 하는 것 같은걸

출금 시간과 입금시간이 두개가 같은 것을 확인해보면 다이소에서 물건을 구입해서 받은거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둘 다 19시 28분 22초로 동일하죠? 초까지 같네요. 아무튼 현카가 어떤 말의 줄임말인지 아니면 그냥 현카 그 자체의 단어인데 제가 모르는건지 모르겠는데 (현금카드인가?) 9100원을 썼을때 45원을 돌려주는 걸 봤을때 약 0.5%를 돌려준다는 것은 알 수 있습니다.

 

1%도 아니고 0.5%... 아주 조금 돌려주는데 할인이 아니라 캐쉬백으로 주는걸 보니 뭔가 생색내는 것 같네요. 아무튼 저는 물건을 사고 45원을 받았습니다. 45원으로 뭐 할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