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메소 버는 법

메이플 돈벌기 프로젝트 - 8일째

오태헌 2015. 10. 12. 19:00
반응형

메이플 돈벌기 프로젝트 - 8일째



오늘은 보스는 본캐로만 돌고 다른 캐릭터들은 돌지 않았어요.

월로 캐느라 바빠가지고 ㅋㅋㅋ


아마 오늘중으로 월로 퀘스트를 완료할 듯 싶습니다!

어제까지 총 12개를 획득. 오늘 여덟개만 획득하면 끝나기때문에!!


계속해서 미루다가 이제서야 끝이 보이는군요 ㅠㅠ




딱히 보스를 돌지 않아도 팔 물건들이 쌓여있기에 메소를 획득할 방법은 있었어요!

우선 이제 작해서 팔지 않겠다고 다짐한 실버블라썸링과 로얄 블랙메탈 숄더...



실버블은 2개, 로얄 블랙메탈 숄더는 한개 팔렸네요.


300만메소 획득!



두번째로 판매한건 골든 클로버 벨트와 네크로 템!

쓸만한 네크로템이었는데 싸게 팔았어요 ㅎ


팔 자리가 없어서...

골든 클로버 벨트는 똥옵에다가 이벤트로 받은 영환불을 질러봤습니다.

코인은 있는데 그닥 쓸 곳이 없다보니 이런곳에라도...ㅎ



네크로 템이 하나 더 팔렸어요.

이것도 괜찮은 템이었는데 그냥 400에 ㄱㄱㄱ



착감붙은 자쿰템이랑 네크로 템이 또 하나...ㅎ


착감 자쿰템은 800에 팔려도 팔리긴 합니다.

다만 저는 빨리 파는걸 원하기에 400에...ㅎ



그리고 메소를 조금 썼어요.

월로 캐느라 재물 획득의 비약을 다섯개만 구입했습니다 ㅎ



그래서 메소는 5천정도로...



그리고 월로를 캤어요...

6~7시간정도 캔 것 같네요.

풀로 캔건 아니고 중간중간 쉬기도 했습니다 ㅎㅎ



주흔이 생각보다 잘 모이더라구요...

순 메소는 조금밖에 안들어오는데

기타템 200개에 3만메소되고 장비템, 주흔, 상급 주문의 정수가 어느정도 메소가 됩니다.


상점 안드로이드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바로바로 파는게 귀찮아서 잘 팔진 않고있지만말예요...ㅎ



자쿰템 하나 더 팔고 오늘은 끝!

내일도 아마 보스는 돌지 않을 것 같아요.


월로 풀로 캐고 드래곤라이더 퀘스트도 해야되고...

메이플에서조차도 할 일이 많네요...



오늘 수익 : 66,817,925 메소



총 : 840,042,665 메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