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메소 버는 법

메이플 돈벌기 프로젝트 - 6일째

오태헌 2015. 10. 3. 21:47
반응형

메이플 돈벌기 프로젝트 - 6일째



성실하게 메이플을 플레이 하지 않았습니다...ㅎ

간간히 보스돌고 경매장에 올린게 다예요..


어느정도 시간이 되고 메소가 조금 더 모이면

고용상인 사서 장사도 해봐야겠죠!

그래야 메소가 본격적으로 모일테니...



여섯번째 포스팅.


보스를 도는것만으로도 메소는 쉽게 모입니다.



물약이 짱짱이라서요...


거기다가 조금씩 나오는 장비템들도



이렇게 올려두면



싸구려만 팔립니다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링크 캐릭들로 물약을 얻고 다시 팔고



또 다시 얻고 팔고



팔다보면 5천만 메소가 생겨요

개이득



실버블라썸 링도 얻었네요

지난번에 했던 그 뭐냐


블랙 메탈 뭔 견장과 같이 스텟퍼랑 별을 달고 가격을 올려서 팔아봅시다.



수큐를








하... 그래도 이번엔 금방 했어요.

기본 옵션에 공 +1이 붙어있는데

인트가 나오지 않아서 정말 다행입니다.





그러나 스타포스에서 하락이 꽤 많았어요...



덕분에 별값으로만 천만메소...



그닥 이득보는 것 같질 않은 실버블라썸 링을 2천만메소에 팔아봅시다.


그리고 또 잔뜩 모인 수큐도 팔아요.




그러나 실버블라썸 링은 팔리지 않았다고 한다...


물품 반환후

다시 올려놨으나 아직까지 팔리지 않고있네요 ㅠㅠ



오늘 획득한 메소 : 77,829,221

총 메소 : 408,174,17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