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메소 버는 법

메이플 돈벌기 프로젝트 - 4일째

오태헌 2015. 9. 30. 12:00
반응형

메이플 돈벌기 프로젝트 - 4일째


오늘은 한시간정도는 플레이 한 것 같네요 ㅎㅎ

덕분에 메소가 조금 생겼습니다





역시나 주로 하고있는건 마일리지 보스...ㅎ



핑크빈은 지금까지 뭘 먹어본 적이 없네요...

핑크빈을 잡으면 벨트가 나온다고는 들었는데

실제 나오는걸 한번도 보질 못했으니...



짜자잔

중간에 소비템 한번 팔았는데도 이만큼이나 쌓입니다.


물론 한 캐릭터로만 돈게 아니에요...ㅎ



팔고나니 1200이 더 모였어요...ㅎ



오늘은 장비템도 엄청 쌓였네요...

이제 장비템과 큐브, 기타템을 팔아봅시다.



우선 정말 쉽게 모이는 수큐를 팔아버리고



쌓여가는 십자코인도 주흔으로 바꿔서 팔아버리고



거지같은 실버블라썸 링

빨리 사라지게끔 해버리고...



로얄 블랙메탈 숄더는

가격을 조금 올려보기로 했어요.


둘 다 잠재가 있었는데

한갠 똥옵...

그런데 돌릴 큐브를 방금 다 팔아버려서 돌릴 큐브가 없네요...;;


얘는 까자마자 힘 3퍼가 나왔어요.



그리고 10성까지 실패없이...ㄷㄷ

만드는데 5백만메소정도밖에 들지 않았어요.


이제 넌 200만메소에서 2천만메소로 올라간거야.



만드는동안 다 팔려버린 템들...



메소가 벌써 6천...



그리고 장비템을 올려놓고 저는 자러 갑니다..



일단 오늘은 6천만메소를 획득했어요.

아직 판매를 못한 저 장비템들을 어떻게 처리하지


오늘 획득 메소 : 60,702,174 메소

총 메소 : 278,627,146 메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