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메소 버는 법

메이플 돈벌기 프로젝트 - 1

오태헌 2015. 9. 26. 12:46
반응형

메이플 돈벌기 프로젝트 - 1





두 달간 메이플 하면서 딱히 메소가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은적은 없었어요.

그런데도 게임 내에서 구걸하는 분들이나

메소가 없어서 사냥을 못한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냥 제 메소가 생기는 과정들을 올려보려고 해요.


저는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시작했고

게임에 넣은 돈이라곤 펫을 살 때 쓴 3만원 뿐이라


추가로 돈을 넣지 않아도 쉽게 메소를 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모든 메소를 창고에 넣어놨어요.

0메소가 되버리니 표창 충전도 못하네요...ㅋㅋ


표창 충전을 위해서

우선 여러 보스를 잡습니다.



보스들만 잡아도 메소가 꽤 많이 생겨요.

노말 쿰, 카쿰, 노말 텔, 카텔, 노말힐라 2, 노말 루타비스, 이지매그, 핑크빈만 잡았습니다.



잡템 제외하고 그나마 팔만한 템들은 요것들.





자쿰템에 착용 레벨 감소가 붙으면 잘 팔리던데

네크로도 팔리는지 모르겠네요.


아마 안팔려서 그냥 버려질 것 같기도 해요..ㅋㅋ



일단은 올려놓았습니다.


그리고 무릉!


얘한테 명성치 보증서를 사서

명성치를 팔 수 있어요.



아 참, 갑자기 2천만이 돼서 놀라신 분들도 계실텐데

월로 캐면서 조금 사냥하고 주흔 팔았습니다...ㅎ



포인트가 없기에 두개밖에 사지 못했습니다.




이게 2천정도 해요.



우선 아까 올려둔 주흔 값을 받고



명예의 훈장을 2100에!



그리고 어느정도 지나니



주흔과 함께 명예의 훈장이 팔렸습니다 ㅎㅎ

벌써 8천이네요!



+ 꿀벌 명찰반지를 선물해주신 자켓숍님 감사합니다 ㅎㅎ



메소가 잘 모이는 것 같아서

장난치려고 메가폰 한 세트도 샀어요.


메소 모으려고 한건데 모으기도전에 써버렸네요..ㅋㅋ



메소를 다시 회복시키기 위해서 상급 주문의 정수도 판매하였습니다.

에픽 잠재능력 주문서는 헤이븐에서 돌아다니다가 Get!



남은 상주정들이 다 팔리고




우선 오늘은 1억 3백만원으로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