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메소 버는 법

메이플 돈벌기 프로젝트 - 2

오태헌 2015. 9. 27. 22:51
반응형

메이플 돈벌기 프로젝트 - 2


이걸 포스팅을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할 정도로 쓸 양이 없네요...

아시다시피


추석이잖아요...

추석인데 메이플만 계속 할 수도 없는거고...



아주 잠깐 들어가서

남은 주흔 팔고 어제 획득한 아이템들 안팔려서

가격 낮춰서 판 것밖에 없어요.


아 참, 두배라고 하길래 사냥 조금 한 것도 있습니다 ㅎㅎ

두배 도중에 사냥을 시작해서

꿀 사냥터인 스카이라인 올라가는 길 에서 사냥을 하진 못했지만

그래도 약간의 경험치와 약간의 메소를 얻는데 도움이 됐습니다.



경매장엔 항상 주흔 판매 기록이...


주흔은 아직 더 있답니다...

굉장히 빨리 팔려서 좋긴 하네요 ㅎㅎ


보스만 돌면 십자코인으로 주흔이 계속 쌓이니

훌륭한 메소 공급원인것 같아요.


거기다가 보스에서 나오는 물약들 값도 무시할 양이 아니므로...

마일리지 + 메소 + 십자코인을 하사하는 보스여러분 사랑하빈다.



어제 올려놓은 아이템들 가격들을 전부 낮춰봤습니다.

가격을 낮추니 순식간에 팔리네요...

그닥 차이도 안나는데 ㅎ


네크로 폴암은 아직 안팔렸습니다.

착감은 창이랑 같은데 폴암보다 창이 먼저 나가네요



에너지소드는 어제 안적은건데 착감 -30 붙어있던 아이템이에요.

착감 붙은 자쿰템들은 꽤 잘 팔리니 혹시 모르고 계셨던 분들이 계셨다면

잘 기억하셨다가 자쿰잡고 저정도 가격에 판매하세요!


공추옵이 붙어있으면 더욱 더 비싸지겠죠! 



아이템 판거랑

아주 약간의 사냥으로 오늘은 3천만메소정도 모았답니다.


어제의 1/3뿐이 안되네요...

그러나 판매할 아이템들이 많다는 점과

하루 1억정도 버는건 그닥 어려워보이지 않기에


오늘은 그냥 하루 쉬어가는 느낌으로..?


예상엔 내일도 모레도 메이플 접속이 그닥 길지 않을 것 같아서

어떻게 될 진 모르겠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