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메소 버는 법

메이플 돈벌기 프로젝트 - 5일째

오태헌 2015. 10. 1. 15:00
반응형

메이플 돈벌기 프로젝트 - 5일째




어제 올려놓은 템들은 다 팔렸어요.

역시 싸게 땡처리 하면 금방금방 나가니 좋네요 ㅎㅎㅎ


그럼 또 다시 마일리지 보스를 돌아볼까요...





짜자잔...


마일리지 보스만 돌면 메소가 쌓입니다...

소비창이 모잘라서 중간에 팔았는데도 저렇게 금방금방 모여요..



다 팔고 3천만메소 획득!



그리고 링크에서 또 물약 획득!



ㅎㅎ


보스 잡으면 물약만 나오는게 아니죠

장비템들도 많이 나옵니다



이렇게!



어제 먹었던 숄더를 큐브로 잠재를 바꿔가지고

팔아보려고 해요.




금방 나올줄 알았는데



열 여덟번째의 큐브로



드디어 인트 3퍼가 나왔습니다...



하 ㅠㅠ 인트 9 마력 5라서

인트만 나오지 말아줬으면 좋겠는데

인트라니......



어쩔 수 없이 그냥 팔아줍시다.

더 손댔다가는 적자가 나서...




잡템을 빠르게 팔아요.



이렇게 빠를줄은...



다음 잡템



또 바로...



그리고 요거 올려놓고 있는데



갑자기 엘보가!!!

오오옹




그러나 좋은건 얻지 못했어요...

에디셔널 각인의 인장만 각각 한개씩 먹었네요...

ㅂㅂ...



템들이 금방금방 팔렸어요.


그리고 이번에 시드를 한번 해보려고

타워인헨스 4렙 링을 구매해보기로 했어요.


그러기 위해선 메소가 필요했기에

가지고있던 순백을 모두 모아 팔아버렸습니다.



짜자잔... 약 2억 획득



2억 생긴 기념으로 얼굴장식 하나랑



원래 목적이었던 인헨스링을 샀어요 ㅎㅎ

이제 시드해야지...


시드도 훌륭한 메소공급원이라고 하던데...




일단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


오늘 획득한 메소 : 129,547,025



총 메소 : 408,174,17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