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메소 버는 법

메이플 돈벌기 프로젝트 - 7일째

오태헌 2015. 10. 10. 23:00
반응형

메이플 돈벌기 프로젝트 - 7일째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한동안 메이플을 못해가지고 포스팅 할 거리가 없었습니다...


간간히 보스를 돌았는데

제대로 돈것도 아니라서 포스팅을 못했어요 ㅠㅠ 죄송죄송


일주일만의 포스팅인데 일주일동안 메소는 2억정도밖에 모으지 못했답니다.

앞으로는 메이플이 어느정도 가능할 것 같아서

이전 포스팅에 이어서 그냥 7일째로 잡고 바로 갑니다.


이해해주세요 ㅠ




이제서야 무공 명예의 훈장을 팔았어요.

다른 캐릭터들것까지 모아서 총 다섯개


이벤트가 끝나서인지 값이 조금 낮아졌더라구요.

월요일보단 토요일 혹은 일요일에 판매하시는게 좋습니다.



뒤시정도 조금 모였어요.

어젠가 210 찍는다고 사냥을 열심히해서 뒤시정이 조금 모였어요 ㅎㅎ



최저가에 바로바로 판매 완료.



오랜만에 보스를 돌아봤어요 ㅠㅠ

감격 ㅠㅠ



다 팔고 또 돌고 팔고 했답니다 ㅎ



수큐도 70개정도 모였어요.

수큐도 최저가에 다 팔아버리고 

캡쳐를 못했는데 장비템도 가득찼답니다.


장비템도 작해서 팔기 힘들어서 그냥 싸게 바로 ㄱㄱㄱ


아직 덜 팔렸네요...ㅎ

우선 먼저 팔린 로얄 블랙메탈숄더까지만 처리하고 오늘은 끝!



여기 스샷있네

이거보세여.. 저거 다 착감 붙은 자쿰템에

쓸만한 네크로템들이에요...

흐.. 이거 다 언제팔지


어쨋든 이렇게 해서 오늘 수익은 138,787,857 메소

지금까지 모은 메소가 634,436,883 메소네요.



합쳐서 773,224,740 메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