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기/건강 일기

85kg가 됐는데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어.

오태헌 2018. 3. 22. 16:06
반응형

85kg가 됐는데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어.


큰일났다

계속해서 살이 쪄오고 있었는데



어제 쿠우쿠우에서 스시 먹었다.

동생이 오늘은 스시가 먹고싶다고 하더니

바로 실행이 돼 버렸다


나는 파티 모집에 거절하지 않았고

도착해서도 절제해서 먹는 법따위 와사비랑 함께 먹어버렸다


정말 엄청나게 먹어서 당일날 몸무게 잴 자신이 없어서 못쟀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보니 85kg를 넘어버렸다


3월 시작할 때 쯤에 85.0kg이었는데 그걸 넘어버렸다


'정말 맛이갔구나'라고 생각해서

오늘은 평소에 하지 않던 아침운동도 했다



원래 아침에 뛰고오면 하루가 망가지지만

이미 몸무게가 망가져서 이렇게 할 수 밖에 없었다..


그래도 자주 뛰어줘서 체력은 올라갔는지

원래 5km만 뛰려고 했는데 뛰다보니 더 뛸 수 있을것 같아서 좀 더 뛰어봤다

그치만 일어나자마자 10km는 불가능 한 것 같다.


땀을 빼고 오니 83.5kg

점심먹고 물 먹고 했으니 다시 85kg정도가 됐겠지만

이따 저녁에 다시 한번 뛰면 물 먹어도 84kg정도는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3월 목표치인 77kg는 이미 불가능해졌지만

3월의 남은 한달간은 정말 바나나, 닭가슴살과 양상추, 적은양의 해바라기씨만 먹고 생활할 생각이다.

그러면 80kg정도까지는 어떻게 되겠지


지금 이 글을 쓰고있는 시점에서도 굉장히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지만

근력운동이나 하고 런닝이나 하고 와야겠다


아이스크림 먹고싶다.



+

자기전에 다이어트 기록 한번 더 써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