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기/건강 일기

요즘은 매일 아침 근력운동을 하고 있어요.

오태헌 2018. 4. 9. 17:54
반응형

요즘은 매일 아침 근력운동을 하고 있어요.


사진은 사실상 요즘 가장 잘 안하고 있는 맨몸스쿼트



저는 매일 아침 일기를 씁니다.

밤에 쓰기가 싫어서 아침에 일어나서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일기를 쓰고 시작을 하는데요

왜 갑자기 일기 얘기를 하냐 하면 제 생활에서 가장 규칙적인 부분이 바로 이 일기 작성이기 때문입니다 ㅎ


운동은 항상 오후 어중간한 시간.. 빈 시간에 넣어서 했었는데

이게 잘 지켜지질 않는 날들이 많더라구요


오후에 열심히 컴퓨터 두들기다가 '운동은 이따 저녁 먹고 하자~' 하고 생각했는데

밖에 나가서 술먹고 들어오는 바람에 못했던게 많고

어찌저찌 운동을 했다해도 힘이 다 빠져서 복근운동은 하지 않게 됐었답니다.

복근운동은 그냥 런닝으로 만족..?



그래서 처음엔 일기를 다 쓰고 복근운동을 아침에 집어넣기로 했어요.

일기작성 -> 방 정리 -> 복근운동

이런식으로 ㅎ


그리고 이게 몇주 반복되고 꾸준히 하기에 편리하고 좋다는걸 눈치채 지금은 근력운동까지 이어붙여버렸습니다 ㅋㅋ


그래서 결국 매일 아침 저는

기상 -> 일기 작성 -> 방 정리 -> 복근운동 -> 근력운동

이렇게 생활하고 있어요 ㅋㅋㅋ


여러분 근데 그거 아세요?

아침에 하면 진짜 저녁에 한 것보다 무게감이 장난이 아니에요 ㅋㅋ 너무너무 힘들어요


그치만 꾸준히 할 수 있다는게 좋은 점 아니겠습니까 ㅎ

당분간은 계속 이렇게 아침 일기 후 운동을 붙여볼 생각이에요


여러분도 매일 하는 꾸준한 일이 있다면 그 일이 끝난 뒤 운동을 붙여보세요

규칙적인 운동이 가능해집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