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 정보/한국

[17년 8월 부산여행] 7. 부산 서면 클럽 블로썸 후기

오태헌 2017. 9. 28. 09:00
반응형

[17년 8월 부산여행] 7. 부산 서면 클럽 블로썸 후기



첫 글 : [17년 8월 부산여행] 1. 부산역 초량국밥 : http://realtaeheon.tistory.com/1015


이전글 : [17년 8월 부산여행] 6. 갤럭시 S8은 바다에 가져가지 마세요. : http://realtaeheon.tistory.com/1021



부산에 가기 전

우리는 계획에서 클럽을 빠뜨리지 않았습니다.


친구들 모두 관심이 있었지만

내가 가장 기대를 하고 있었지



그래서 우리는 클럽에 갔습니다.

3박 4일중 첫쨋날부터 가자고 친구들에게 징징댔는데

3일쨋날에 드디어 갔습니다.


저 그리고 요리사, 군인 이렇게 갔는데



어떤 사건이 터지게 됩니다.

그 이후 군인은



뒤엣분이란 별명을 얻게 됩니다...



지금부터 그 날의 이야기를 풀어보려고 합니다.



우선 저희는 부산에 가기전 클럽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가장 크게 그리드와 블로썸이 있는데 블로썸이 사람이 많고 20초반이 많다고 해서 가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입뺀도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부산에 도착하고 3일째 되던 날 클럽에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드, 블로썸 둘 다 호텔에서 가까운 서면이지만 땀을 흘리지 않고 뽀송뽀송한 상태로 가겠다고 택시를 타고 갔습니다.

평소 꾸미지 않던 군인친구는 나름 멋지게 꽃단장까지 하고 갔죠


서면에 도착해서 내려보니 바로 앞에 그리드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영업은 하지 않는 것 같더라구요.

서면 거리가 사람도 뭔가 휑 하길래 뭐지...? 하면서 블로썸으로 이동했습니다.



블로썸은 엄청 커다란 소주클럽 백악관? 옆에 있었습니다.

소주클럽은 아저씨들이 가고 20대 어린이들은 블로썸으로 가는건가봐요


뭐 어쨋든 줄도 없고 사람도 별로 없길래 쉽게 들어가네~ 하고 친구랑 들어갔습니다.

민증을 달라길래 민증을 꺼내고 있는데 갑자기 직원분이


'뒤엣분은 못들어가세요'


??? 뒤를 봤더니 군인친구가 떡하니 서있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인친구 그 소리 듣고 황당했는지 왜냐고 묻자

'옷 갈아입고 오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바지 아닌뎈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리퍼도 아니고 츄리닝도 아닌뎈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쌍한 군인친구만 보내고 클럽에 가기엔 저의 착한 마음이 발목을 잡아서 할 수 없이 다시 나왔습니다.

분명히 블로썸 입뺀 없댔는뎈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수질 안좋다는 글 봤는데

입뺀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대 클럽을 그렇게 많이 갔어도 반바지나 슬리퍼, 축구화 이외에 막히는걸 못봤는데

그 막히는 친구가 바로 제 친굽니다 여러분 ㅋㅋㅋㅋ

그 어려운걸 해냅니다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 이후로 친구는



놀림거리가 하나 생겼습니다.



+

입구에서 친구놈이 벤당해서 나오긴 했지만 제목만큼은 후기라고 적고싶었어요.

나 부산 클럽가는거 기대 많이 했단말야...


++

Feat. BigBang's Bang Bang Ba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