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 정보/일본

[18년 2월 후쿠오카 여행] 6. 후쿠오카 끝 나가사키로 이동

오태헌 2018. 3. 23. 09:00
반응형

[18년 2월 후쿠오카 여행] 6. 후쿠오카 끝 나가사키로 이동



첫 글

[18년 2월 규슈 여행] 1. 후쿠오카 날라가기 (제 2여객터미널) : http://realtaeheon.tistory.com/1139


이전글

[18년 2월 후쿠오카 여행] 5. 하카타 역에서 친구 만들기, 스시로, 후쿠오카 타워 : http://realtaeheon.tistory.com/1144



오늘은 나가사키로 가는 날

후쿠오카에서 새로 생긴 친구 세명을 포함해 총 다섯명의 친구를 만났습니다.


마지막날도 역시 친구랑 ㅎ



밥은 정말 계속 하카타역에서 먹는 것 같아요.

하카타역 윗쪽으로 올라와서 오징어를 먹을 생각이었는데

오늘은 오징어가 안들어왔다고해서 하는 수 없이 그냥 다른 가게로 들어왔습니다.


들어와서 보니 후쿠오카 세트가 있길래 그걸로 주문 ㅋㅋㅋ

친구가 메뉴 이름 보고 비웃었어요 ㅋㅋㅋ


내가 생각해도 서울세트 같은거 있으면 웃길듯 ㅋㅋㅋ



후쿠오카 세트에는 명란 파밥?이랑



왠지 모르겠는데 야키소바?

야키소바는 분명 오사카일텐데??



뭐 어쨌든 맛있게 먹었습니다...ㅎ

그리고 다시 역으로 내려와서



신칸센 티켓을 구입하러 왔어요


신칸센은 자유석, 지정석이 있는데

자유석이 더 저렴하니 자유석 사세요

물론 자유석이라 서서갈수도 있습니다...


만 나가사키 가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그럴 일이 거의 없어요

아 그리고 특급권이랑 승차권 모두 구입해야 탈 수 있다고 합니다.


후쿠오카에 있을때 도쿄에서 산 SUICA로 잘 돌아다녔는데

역무원분한테 여쭤보니까 지역별로 뭐가 달라서 여기서 수이카로 탈수는 있는데

내릴때 태그가 안된다고 승차권 특급권 둘 다 사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둘 다 구입했습니다 ㅎㅎ



그 후 기차 시간이 남아서 가까운 게임장으로 이동 ㅋㅋㅋ


게임장에 혼자 있는 멍멍이..

너 왜 여기 혼자있어...ㅠ


사실 블로그 포스팅에는 없지만 저는 후쿠오카에서 게임센터 두번째 방문입니다 ㅋㅋ

저번과 다른점은 혼자가 아니라는점...?


(게임한 영상은 나중에 유튜브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



게임을 즐기고 친구랑 이제 정말로 바이바이 ㅠ



저 혼자 티켓을 넣고 캐리어를 들고 나가사키행 열차를 탔습니다.



하지만 창밖에 보이는것은 너무나도 시골...

내가 생각했던것 이상의 시골...


엄마 아빠 고향이 모두 서울인 저로서는 외국의 시골은 너무나도 낯설었어요 ㅋㅋ



어찌저찌 나가사키 도착

신칸센이 빠르긴 해요

물론 내가 잔 것도 있지만



나가사키 역 나와서 바로 커다란 무언가를 봤는데

잠에서 덜깨가지고 추워서 사진을 못찍었습니다..ㅎ


바로 호텔로 직행


<NAGASAKI EKIMAE APA HOTEL>

<나가사키 에키마에 아파 호텔>



열자마자 깜짝놀랐어요 ㅋㅋㅋ

겁나 좁음 ㅋㅋㅋㅋ



문 잠그는 방식 ㅋㅋㅋ

나 이거 고모할머니댁에서 봤엌ㅋㅋㅋ

ㅋㅋ큐ㅠㅠㅠㅠ



진짜 이게 다예요

그 넓던 후쿠오카 호텔과는 차원이 다를정도로 좁았어요


후쿠오카의 1/3정도?



핡핡 ㅠㅠㅠ

나를 반기는건 너뿐이군핡 ㅠㅠㅠ



초코를 먹으면서 우울함을 달래자



초코가 두개지요

두개가 두개가 있으니 네개지요


..?


초코먹고 저녁을 먹으러 나와봤습니다.


나가사키의 친구도 내일 만나기로 했기때문에

오늘은 혼자 저녁을 먹어야해서요..



나왔는데



영화속에서나 보던 트램이 다니고 있었습니다..

충격...


나가사키에서 2일을 어떻게 보낼지 막막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반응형